본문 바로가기

▶고운몸 안티에이징/Skin 상식

목주름.. 드디어 내 목주름 공개. 넥타이트닝 목주름시술전후

1년 전까지 목주름이 별로 없었다.

지지난 겨울부터는 아침에 일어나서 파우더룸의 거울을 보면 목주름이 눈에 띄는 날이 종종 있었다. 그러더니 1년 전부터는 매일 주름이 눈에 띄게 진해지고 있었다.

없던 주름이 생기니 정말 신경쓰였다.

목주름을 개선시킬만한 모든 시술을 생각해보았다.

그리고 그것을 그대로 내 목에 시술하였다.

단, 한차례 시술로 많은 개선이 된 것을 보고, 목주름패키지를 만들었다.

이 패키지는 예비신부들에게 인기가 꽤 좋다. 요즘 30대 중후반 예비신부들이 많아서 예신 피부관리로 목주름 관리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사진크기를 줄이는 것 외에 포토샵은 전혀 하지 않았다. 부끄럽지만 당당하게 공개~

<시술 후 사진은 4주 경과한 사진이다>

 

 

 

 

지금까지 목주름패키지를 만들 생각을 못했었다. 관심이 없었으니까. 또 목주름 시술은 효과가 미미하다는 다른 원장님들의 의견때문이었다.

하지만 내가 겪은 시술의 효과는 기대 이상이었다.
목주름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도전해보시라고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