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d 짱구필러

납작한 뒤통수 두상필러 짱구필러로 올여름 깔끔하게 포니테일하자!

안녕하세요. 캡틴킴입니다.

 

대충 머리카락 질끈 묶어도 세련된 느낌적인 느낌 RGRG??

 

일단 두상이 예뻐야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 세련된 느낌이 납니다.

외국인처럼 앞뒤 구만리는 아니더라도 중간은 가고싶은 심정

아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납작한 뒤통수 두상필러 짱구필러 케이스는

제 뒤통수랑 가장 비슷하셨던 분인듯 합니다.

(물론 제가 더 엉멍이었습니다만...)

 

https://blog.naver.com/gowoondrkim/221886593464

 

두상필러_짱구필러_리얼나의후기:2년이 지난 지금

안녕하세요 목마른 닥터김입니다. 오늘은 저의 리얼시술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필러시장이 확대되면서 필...

blog.naver.com

제가 몇년 전 납작한 뒤통수로 두상필러 짱구필러 시술 리얼 후기 포스팅 링크를

첨부해두겠습니다.

 

 

 

위 사진은 몇년전 저의 납작한 뒤통수 시절...뒤통수 두상필러 짱구필러 시술 전

굴욕사진!!!입니다...

 

앞뒤 두상길이 자체도 짧고 굴곡 없이 뒤통수에서 목으로 일자로 떨어지는....

하지만 저는 여기다가 어리카라도 얇고 숱이 없다는 크나 큰 단점도 가지고 있지요..

어우 생각만 해도 촌스럽^^;;

 

 

위 여성분 뒤통수 두상필러 시술을 어떻게 진행했냐면요!

 

이 분 두상 크기가 작아서 1차로 두상필러 20CC의 짱구필러 시술을 했습니다,.

★모두 같은 부위 추가 시술은 2개월 이상의 텀을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잔붓기가 2개월까지도 갈 수 있습니다.

 

2개월 후 다시 두상필러 2차로 20CC의 짱구필러로 기존의 볼륨을 추가하고 뒤통수 아래쪽도 

볼륨을 넣었습니다!!

 

 

 

뒤통수 두상필러 추가시술 하러 오셨을때 너무너무 만족하시면서 좋다고 

말씀하셨었는데요!

2차 시술 후 만족감이 더 크셨나봅니다!^^

 

 

본인은 계속해서 필러를 넣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 셨는데요

두상필러 짱구필러 추가 시술에 대해서 저는 이렇게 추천합니다!!

 

  • 두상필러 1차 시술 때보다 2차 시술 때는 붓기가 확 빠지는 느낌이 훨씬 덜합니다.
  • 즉 볼륨이 충분히 많이 남아있는 느낌이 들거예요.
  • 그러니 앞으로 1년은 추가하지 않고도 만족스러우실 거구요!!
  • 1년 지나고 약간 아쉬우면 10CC 이내로 살짝만 보충해주시면 충분합니다!!

 

이 여성분은 두상필러 짱구필러 리얼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 시술 전엔 가입안하고 예전 사진 발견 후 경악을 하고 후기 쓸려고 가입했어요~ㅎㅎ
봐도봐도 너무 신기해서 비교사진 올려봅니다. 예전사진 보다
발견한 골무낀듯한 머리 하~ㅜㅜ
뒤통수 절벽이라 묶음머리도 안이뻐 스트레스 받던 중
필러시술이 있다는 말에 두군데 서치해보고
여자원장님이 아무래도 꼼꼼할거 같아 이곳으로 선택했어요.
너무 만족합니다~ㅎㅎ
2개월전 20cc넣고 1월말에 20cc한번 더 넣었어요~
시술 받고 일주일 동안 만짖비말라했는데 손이 자꾸가요~
신기합니다.
아무래도 필러이다보니 시간이 지남 조금씩 흡수가 되겠찌만
꾸준히 넣을 생각이예요~
아픈건 1차땐 전혀아프지 않았지만
2차리터치땐 제가 뒤통수 아랫부분쪽을 더 원해서 
그족이 조금따가움정도였는데 바로 마취해주셔서
괜찮았어요~
뒤통수 없으신분들 강추합니다~"

저희 병원병원은 두상필러 뿐만아니라 모든 바디필러 시술 시

(1) 얼굴에 사용하는 고퀄리티 히알루론산 필러만을 사용합니다.

(2) 필러가 흘러내리는 등 변형이 없습니다.

(3) 두상필러 뿐만아니라 바디필러 시술 후 언제든 간단히 제거 가능합니다.

(4) 두상필러 시술 후 언제든 간단히 더치업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