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d 짱구필러

납작한 뒤통수 두상필러로 콤플렉스 극복!(짱구필러)

https://gowoonmom.tistory.com/163?category=905442

 

짱구필러.. 뒤통수가 납작해 슬픈 짐승들이여 이리 오라...

최근 필러의 영역이 점차 넓어지면서 가슴이나 골반성형까지 대체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짱구필러는 비교적 오래전부터 필러의 영역이었지만 내세워서 하지는 않았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가

gowoonmom.tistory.com

저를 포함해 뒤통수 납작한 컴플렉스가 있는 사람들은 몇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1. 머리 쓰담쓰담 하지말아주세요.

2. 옆모습 사진 찍지마세요.

3. 아래로 머리 묶기 싫어요.

 

남들은 그게 뭐라고 신경쓰냐고 하지만 저같이 뒤통수가 밋밋하고 납작한

컴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은 진짜 속상합니다.

 

이사람 두상은 이렇고, 저사람 두상은 그렇고....

남들 두상에 관심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모든 신경쓰임으로부터 간단히 자유로울 수 있다는거!

 

납작한 뒤통수!!! 밋밋한 뒤통수!!!

두상필러 짱구필러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두상필러 짱구필러 시술 전

 

우리 납작 뒤통수 동지님이 쓰신 두상필러 짱구필러 후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두상필러 뒤통수필러를 맞고 경험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여태 평생 뒤통수 납작한 게 스트레스라 사진도 누가 만지는 것도 극도로 싫어하다가

유튜브며 사이트며 다 뒤지고 다니다가 뒤통수 필러 발견하고 나서 이거다! 싶어서 결정했는데요.

수기도 너무 좋아서 이곳에서 해야겠다 싶었어요 ㅎㅎ 워낙 절벽이었어서 30cc 맞았는데 정말...

너무너무 만족해요... 세상에 내가 뒤통수가 생기다니 자꾸 만져보고 머리 쓸어내려보고 계속 그러고 있어용

이런 저런 시술 많이 받아봤는데 제일 안아팠는데 엄살떠느라 조큼 죄송했어용 ㅋㅋ 나중에 리터치 할때는

안쪽고 맞을 수 있을거 같아용 ㅋㅋ 컴플렉스가 이렇게 간단히 해소될거면 진즉할 걸...

지금 열심히 약먹고 관리중이에요! 나중에 삼개월 뒤에 리터치해서 더 동그랗게 하고 싶어요 ㅎㅎ"

 


솔직히 이 여성분은 뒤통수가 납작하긴 하지만, 그래도 앞뒤 두상 길이가 긴 편이라서

컴플렉스가 별로 없으실 줄 알았어요^^;;;

(저는 납작한데다가 앞뒤 길이가 짧아서 더 납작해 보이고 빈티까지 나보였음;;)

 

짱구필러 두상필러 시술 중에 이정도면 약과라고 저는 더 심했다고 말씀드렸던 기억납니다^^

정말 놀래시면서 본인이 정말 심각한거아니냐고 하시는거예요ㅎㅎ

 

뒤통수 납작한 사람ㄷ중에 좋은 상위 5%라고 말씀드렸습니다...ㅋㅋㅋ

(저는 하위 0.01%일듯)

 

컴플렉스는 심한 정도와 상관관계가 없는 것 같아요.

 

짱구필러 두상필러 시술 후

 

말못할 고민, 두상 컴플렉스..

뒤통수가 납작하거나, 콘헤드거나, 위통수가 납작하거나, 비대칭이거나 

두상 콤플렉스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모두무두 찾아오세요^^

우리도 블핑 제니처럼 이쁜 두상 가져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