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dy 골반필러

힙딥필러... 아름다운 골반라인을 위해

힙딥...

생각보다 많은 여성들이 힙딥으로 고민하죠.

제 지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골프 치면서 친해진 친구인데요. 평소에 골프복도 너무 예쁘게 입어요.

약간 귀엽고 발랄한 느낌의 치마를 입죠. 바로 플레어스커트요.
너무 예쁘다아~~~~

하지만 플레어스커트를 입는 이유가 있었으니.....
그게 바로 극심한 "힙딥"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그 분의 얘기를 자세히 들어보십시다.
"아마 제 얘기 들으시면 힙딥 심한 사람들은 '맞아맞아 나도그래.' 격한반응을 보일거라 예상합니다.
취미로 댄스를 해요. 아시다시피 얇게 붙는 옷이 많아요. 그런데 내 골반은 바이올린처럼 올록볼록 굴곡이 많아서 옷태가 안납니다. 아랫굴곡부터 다리길이로 인식이 되니 다리도 짧아보여요ㅠㅜ.
그래서 춤출 때 속바지 안에 수면양말을 꿰매서 쓸까 고민할 정도로 컴플렉스가 심했어요.

파티할 때 머메이드라인 드레스 너무너무 입고싶은데... 봐요 너무 예쁘잖아~~.
힙딥 운동 유튜브에 엄청 많잖아요. 실제로 힙딥 심하면 운동으로 안돼요. 제 주변에 운동으로 힙업이니 식스팩이니 개미허리니 뭐니 다 열심히 하면 성공하지만 힙딥 없앴다는 사람 한 명도 본 적 없어요.
뽕들어간 골반속바지요? 그것도 위치가 안맞고 움직일 때, 특히 다리를 들어올리는 동작할 때 어색해서 소용이 없어요.  
그래서 댄스바지 입을 때는 골반을 가려주는 윗옷을 입어야했고, 치마도 역시나 플레어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었어요.

그런데 제가 요즘 골프를 많이 치잖아요. 계속 플레어스커트 입고 H라인치마나 바지 입을 때는 완전 두꺼운 재질만 입어야하니 너무 불편해요. 나이도 40이 넘었는데 언제까지 플레어스커트만 입을 수 있겠어요.
저도 딱 붙는 H라인스커트 입고싶다구요~."

이 친구는 '힙딥필러'라는 걸 처음 들었대요. 이렇게 안타까울수가...

힙딥필러 일명, 골반필러라고도 불리죠. 얼굴을 제외한 필러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은 필러시술입니다.
이걸 이제까지 모르고 있었다는 게 더 신기할 따름입니다.
설마 힙딥 고민하시는 분 중에 아직도 이걸 모르신다면...
제가 지금부터 잘 설명드려 볼께요.

-------------------------------------------------------------------------------------------

나: 도대체 어느 정도로 심하길래 옷을 못입는다는거니? 나도 힙딥 살짝 있지만 그냥 옷 다 입는데~ 사진이나 영상 찍어서 보내줄 수 있어?

친구: 언니, 나 보면 깜짝 놀랠거예요. 이거 완전 비밀이예요 ㅠㅜ

<위 사진은 영상을 캡쳐한 것으로 적나라한 영상은 고운몸클리닉 공식 유튜브로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나: 옷 못입긴 하겠다ㅎㅎㅎ 근데 저거 필러 넣으면 금방 좋아져.

친구: 진짜? 안위험해? 돈 많이 드는 건 아니고?

나: 안위험하고, 돈도 많이 안들어. 가심비/가성비 완전 좋은 시술이야.

친구: 그럼 나 언니 믿고 할래할래 빨리 할래~~

드디어 시술 당일-----------------------------------------------------------------------------

1. 디자인 하기
2. 정성을 다해 시술하기
3. 거울 보고 좋아하기

이 날 필러는 총 30cc 들어갔어요. 힙딥이 심한 편이라 30cc 양쪽에 나누어 넣었답니다.

그리고 항상 제가 강조하는게 무리하지 말자는 거예요.

필러를 너무 빡빡하게 주입하면 아무래도 그 주변 조직에 혈액순환이 잘 안되겠죠?
그러면 부작용이 꼭 생긴답니다. 쓸 데 없는 욕심내지 맙시다~

필러의 장점이 뭡니까?
시술이 간단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기 때문에 붓기 다 빠지고 추가로 더 넣을 수 있다는 것이겠지요.

힙딥필러(골반필러)1일 30cc! 저희 고운몸에서 제안하는 하루 최대치입니다.

힙딥필러 후 얼마나 달라졌을까요?
<시술 후 영상을 캡쳐한 것으로 적나라한 시술후 영상도 유튜브로 공개 예정입니다.>

옷 태가 완벽하네요~~
제 지인도 너무너무너무너무 X100 만족한다며 너무 좋아해주었습니다.

부위가 다소 민망하여 사진공개에 어려움이 있는 필러시술이었으나 과감한 결정으로 영상 및 사진 제공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준 지인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