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dy 가슴필러

마른 윗가슴 새가슴필러 셀프시술 후기

저는 저를 위해 의사를 업으로 삼고 있나봅니다.

의사가 되고 여러가지 시술을

제 컴플렉스를 극복하고, 제 자신을 가꾸는게 

가슴벅차도록 감사한 일임을 새삼 깨닫습니다.^^

 

 

"저 정말 왜 이렇게 태어났을까요..."

 

납작한 뒤통수..

얇고 숱없는 머리카락

작고 힙딥이 보이는 골반

 

그리고 오늘 보여드릴 앙상한 윗가슴 

울퉁불퉁한 새가슴!

 

잠시만요...눈물 좀 닦구요ㅠㅠ

 

사실 위에 적은 것보다

남들보다 못한 보기 싫은 것들이 많지만.

저게 지금 대장급 저의 컴플렉스입니다.

 

 

그중에서

갈비뼈가 톡 튀어나오고 볼품없는 저의 윗가슴

시술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윗가슴 새가슴필러 시술 전에

수영복 입고 찍어보았는데요.

정말...엉망진창입니다^^..

 

 

 

빨강화살표 : 유독 튀어나온 갈비뼈

하늘색 화살표 : 푹 꺼진 윗가슴

보라색 화살표 : 벌어진 가슴골

 

흑....흑....

정말 보기가 싫은...짜증납니다..ㅜㅜ

 

가슴골도 업고 진짜 밋밋하지 않나요?...

 

 

울퉁불퉁한 갈비뼈가 더 잘보이게 찍어보았어요.

사실 제가 원래 이러지 않았거든요...

살빼니까 이게 너무 흑...

더 도드라져 보인다는거죠.

 

자 그럼제가 힙딥필러 설명할 때 말씀드렸었는데요.

 

지방이 있어야 할 자리

필러로 대체 가능하다.

 

 

그래서 울퉁불퉁한 윗가슴 새가슴에

필러를 셀프로 시술해보았어요.

 

여기서 팩트는

Self 시술이라는 겁니다!

 

아쉽게도 시술하는 사진은 없습니다ㅠ

이렇게 오픈할 줄 몰랐거든요..

정말 몰래 비밀리 하려고했는데^^;

 

 

근데 윗가슴필러 새가슴필러도

안전성에 대해 의심을 하시니깐

제가 직접 시술한 후기를 올려봅니다.

 

그리고 예전에 올려드렸던 

https://gowoonmom.tistory.com/74

 

가슴필러, 새가슴/쳐진가슴을 자연스럽게,예쁘게

윗가슴이 너무 말라서 패인 옷을 입기가 꺼려지진 않나요? 가슴수술로도 이 부위가 채워지진 않습니다. 흔히, 앞가슴 갈비뼈가 튀어나온 경우 '새가슴'이라고 부르더군요. 여성들의 경우 윗가슴

gowoonmom.tistory.com

새가슴필러 윗가슴필러 시술 일지를 보시고

문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제가 윗가슴 새가슴필러 시술은 여름에 작년 여름에했습니다.

수영복 입어야 하는데 가슴이 이러니깐 

속상해서 휴가 전 급히 했어요.

 

위 사진은 가슴필러 시술하고 3일 정도

지났을 때였습니다.

바늘 구멍에 듀오덤 붙어져 있고,

멍이 살짝살짝 보이죠?

 


그리고 시술 후 5개월이 지났을때의 사진입니다.

 

 

윗가슴이 통통해 졌죠?

가슴뼈 돌출도 교정이 되었습니다.

 

 

울퉁불퉁했던 윗가슴이 편평하게

잘 자리잡았습니다.

 

전후사진을 붙여놓고 비교해보았는데요

저도 사진찍어보고 알았네요!

가슴필러 시술 전 심각했다는걸...

 

 

윗가슴필러 전 후를 비교해보니 

너무너무 찾이가 많이 나네요^^:;

 

저는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로 셀프시술하였구요

몇cc 했는지 정확하진 않지만

30cc 전후로 한것같아요.

 

#가슴필러 라는 말은 이 시술에 정확하지

않은 것 같아요.

 

 

실제로 가장 중요한 가슴조직인

유선에 필러를 넣는게 아니기 때문이죠.

 

'윗가슴 가죽 두텁게 필러깔기'

?? 굳이 만들자면 

윗가슴 가죽 두텁게 필러깔기가

셀프시술을 정확하게 표현한 것일 듯 합니다.

 

윗가슴필러 시술 후 촉감은 말할 것도 없이

전혀 티나지 않습니다.

유선조직과 아주 멀기 때문에

수유시, 암진당 등등 그 어떤 위험 요소가 없습니다.

 

저처럼 마른 윗가슴, 새가슴인 분들 뿐만 아니라

가슴수술부작용으로 수술 후 

근육이 얇아져 저처럼 뼈가 도드라지고

보형물 윤곽이 티가 많이 나는 경우에도

이 새가슴필러 윗가슴필러는 신이 내려주신

선물처럼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가슴수술부작용으로 인해서 

가슴수술 후 오히려 파인옷이나

수영복을 못입는다는 분들도

이 시술을 관심있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